프로젝터

빔 프로젝터

유아용 영상 콘텐츠가 담겨 있습니다.

고객지원 정책

제품 구입 후 품질보증기간(1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가 발생 시 무상으로 품질보증을 합니다. 보증기간 이내라도 파손 및 침수 등 과실로 인한 부분은 유상 AS대상 입니다.

품질보증기간은 구입 후 1년이며, 정확한 품질보증 혜택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상품을 구입하신 영수증 또는, 인터넷 쇼핑몰 구입 내역 화면 캡쳐 등이 필요합니다.부득이 확인이 어려운 경우 제품 고유 번호를 통해 확인되는 제조일 기준으로 보증기간을 적용 받게 됩니다.

프로젝터 제품 리스트

  • 드림큐브1(P100)
  • 드림큐브2(P101)
  • 드림큐브3(P101S)
  • 드림큐브4(P200)
  • 핑크퐁빔1(P102)
  • 핌크퐁빔2(P201)
  • 마법상자(P120)
  • 드림시어터2.0(P110)

F.A.Q.

자주 묻는 질문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

전용 충전기로 충전을 해주세요. 정상 충전 시 빨간색 LED가 점등됩니다. 완충 시 빨간색 LED가 꺼집니다.

전원 버튼을 2초 이상 눌러주셔야 켜집니다.

안전 상 전원이 차단 되었을 수 있으니, 매뉴얼에 기재된 리셋 버튼을 눌러 주시거나 제품에 따라 전원 버튼을 길게 10초 이상 눌러주신 후 충전도 30분정도 해주신 후 켜주세요.

전원이 꺼지지 않아요.

일시적인 오동작 가능성으로 매뉴얼에 기재된 리셋 버튼을 눌러 주시거나 제품에 따라 전원 버튼을 길게 10초 이상 눌러 초기화 후 정상 유무 확인해 주세요.

저절로 꺼져요.

절전 기능이 있는 경우 아무런 사용이 없을 경우 절전을 위해 자동으로 꺼집니다.

배터리 잔량이 부족할 수 있으니, 충전하여 주세요.

기본 콘텐츠 재생이 안 돼요.

별도 외부 콘텐츠 영상을 저장을 하신 경우가 있는 경우 제거 후 정상 동작이 확인 되는 경우 활용한 별도 콘텐츠 영상이 인코딩 과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을 위해 고객지원실로 상담을 권장합니다.
(외부 동영상 파일을 저장한 경우 그 파일을 제거 하고 사용이 되는지 확인 해주세요. 이후 정상 동작이 되는 경우 외부 동영상에 저장 방법 및 파일 변환(인코딩) 과정이 필요할 수 있으며, 외부 동영상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도 자세한 상담을 위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화면이 재생은 정상이지만, 소리 출력이 전혀 안 돼요. 볼륨을 높여도 소리 출력이 안되는 경우 AS접수 과정 진행하여 주세요.

출력되는 화면 상태가 정상적이지 못한 경우 리셋 및 재부팅 하여도 개선이 안되는 경우 AS접수 과정 진행하여 주세요.

외부 영상 및 사진 활용이 안 돼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콘텐츠(펌웨어) 업데이트가 안 돼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액체가 들어갔어요.

즉시 마른 천으로 액체를 완전히 제거 후 통풍이 잘 되는 장소에서 건조(헤어드라이기 냉풍) 후 AS접수를 해주세요. 침수로 인한 고장은 무상 기간이라도 전액 유상 점검 대상입니다.

파손 되었어요.

민감한 전자기기 입니다. 높은 곳에서 딱딱한 바닥에 떨어뜨리는 등 과도한 충격은 제품이 손상되며, 충격으로 인한 제품 파손 등으로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한 경우 무상 기간이라도 전액 유상 점검 대상입니다.

분해 했어요.

자가 수리를 위해 임의 분해 및 개조로 인한 손상 또는 파손의 경우 품질보증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전액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더 자세한 질문이 있어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관련 악세서리

충전 어댑터

플링플링, 스마트콩, 핑크퐁빔, 드림큐브, 마법상자, 드림씨어터2, T-Box 2.0과 호환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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