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588-6239

오전 10:00~오후 6:00
점심시간 오후 12:00~오후 1:00
(토/일/공휴일 휴무)

1:1 이메일 문의
cs@neolab.kr
연락처와 제품정보를 기입해 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는 아래의 순서로 진행됩니다.

전화 접수

제품 발송

제품 도착

접수 확인

제품 점검/수리

제품 발송/안내

자주 묻는 질문 (FAQ)

네오스마트펜 문의

네오스마트펜 홈페이지 접속하기

Q. 네오스마트펜의 사용법, 자주하는 질문, 구매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 주세요.
A.  Neo smartpen 링크로 접속해 주세요!

소리펜(공통 사항)

원하는 내용 찾기

원하는 자료 클릭 후 Ctrl+F 눌러 검색 단어를  전원, 리셋, 콘텐츠, 동작, AS 등으로 간단히 검색 하여 원하는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소리펜 사용하기

▶ 충전 후 사용하기
– 제품 구매 후 완전 충전 된 상태가 아니기에 충전 후 사용해 주세요.
– 스마트폰 충전기 이용 시 범용 5.0V 충전기 활용을 권장합니다. (5.1V 이상 및 고속충전기 비권장)
– 컴퓨터 연결 충전 시 데스크톱의 경우 후면 USB 포트로 충전을 권장합니다.
–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완전히 방전을 방지하기 위해 최소한 3개월마다 펜을 충전해 주세요.
– 전용 USB 케이블을 사용해 주세요.

▶ 전원 켜기 / 끄기
-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면 펜의 시작음과 함께 전원이 켜집니다. 이때 램프는 파란색 불빛으로 기본 사용 모드 상태로 켜집니다.
– 사용 중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면 종료음과 함께 전원이 꺼집니다. 10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전원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 음량 조절하기
- 음량 증가 버튼 혹은 감소 버튼을 짧게 누르면 음량이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 리셋 사용하기
– 이유 없이 동작을 멈추었을 경우에는, 펜 뒷면에 위치한 리셋(RESET) 버튼을 눌러 주세요.
※ 메모리 안의 파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 펜 모델에 따라 리셋 버튼 위치가 다를 수 있습니다.

▶ 동작 모드 사용하기
– 기본 사용 모드 / 녹음 재생 모드 / MP 재생 모드 총 3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 [기본 사용 모드] 교재를 펜으로 터치하여 해당 내용의 음원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 [녹음 재생 모드] 펜의 녹음(REC) 버튼으로 녹음한 음성 파일을 청취할 수 있습니다.
– [MP3 재생 모드] 펜의 MP3 폴더에 저장한 MP3 파일을 청취할 수 있습니다.
※ 펜 모델에 따라 MP3 기능이 없거나 다를 수 있습니다.

▶ 콘텐츠 업데이트하기
– 자료실에서 콘텐츠를 확인하기 쉬운 PC(컴퓨터) 바탕 화면 등에 다운로드 완료해 주세요.
– 다운로드 한 콘텐츠를 <CONTENTS(BOOK)> 폴더에 붙여넣기 해 주세요.
– 복사 완료 후, ‘하드웨어 안전하게 제거’ 진행 후 케이블을 분리해 주세요. PC(컴퓨터)와 연결할 경우에는 반드시 후면 포트에 연결해 주세요.
※ 다운로드 한 콘텐츠의 파일명 및 확장자를 임의로 변경하거나 별도의 폴더를 생성할 경우, 파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다운받은 그대로 눈높이펜에 탑재해 주세요.

▶ 녹음 사용하기
– 녹음(REC) 버튼을 길게 누르면 음성 녹음이 가능합니다.
– LED 램프가 빨간색으로 깜빡일 때 녹음이 시작됩니다. 녹음 완료 시 녹음(REC) 버튼을 누르면 녹음이 종료되며, 녹음 파일은 <REC(PEN_REC)> 폴더에 저장됩니다.
– 메모리 용량이 가득 차면 안내 멘트와 함께 녹음 기능이 중지됩니다. 녹음 파일을 삭제 필요 시 PC(컴퓨터)에 연결하여 <REC(PEN_REC)> 폴더안에 저장 된 녹음 된 파일을 삭제해 주세요.
※ 펜 모델에 따라 녹음 기능이 없을 수 있습니다.

▶ 반복 기능
– ‘>>'(다음 버튼)을 짧게 한번 누르면, 마지막 재생 했던 콘텐츠가 한번 반복 재생이 되며, 2초이상 길게 누르면, 계속 반복 재생이 됩니다.
※ 펜 모델에 따라 해당 버튼이 없거나 기능이 없을 수 있습니다.

▶ 녹음 파일 재생하기
– 동작 모드를 ‘녹음 재생 모드’로 전환해 주세요.
녹음 재생 모드 전환 시, LED 램프에 빨간색이 켜지며 <REC(PEN_REC)> 폴더에 저장된 녹음 파일이 자동으로 재생되며, 이때 재생되는 파일은 가장 마지막에 녹음된 파일입니다.

▶ MP3 파일 재생하기
– 동작 모드를 ‘MP3 재생 모드’로 전환해 주세요.
MP3 재생 모드는 LED 램프에 분홍색이 켜지며, <MP3> 폴더에 저장한 MP3 파일이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이때 ‘<<‘ (이전 버튼) / ‘>>’ (다음 버튼)을 누르면 <MP3> 폴더 내에서 이전 파일 / 다음 파일로 재생됩니다.

▶ 컴퓨터와 연결하여 파일 관리하기
– 구성품인 USB 케이블을 이용하여 컴퓨터의 USB포트에 연결하고, 펜의 이어폰 단자에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끼우고, 펜의 전원을 켜 주세요. (PC 사용 환경에 딸, 데스크톱의 경우 후면 포트에서만 인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USB 케이블이 연결된 후에는 펜이 교재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 전용 USB 케이블을 사용해 주세요.

▶ 폴더 설명
– [이동식 디스크]를 클릭하면
CONTENTS(BOOK), MP3, PAPER_REC, PEN_REC(REC), VER 폴더가 있습니다.
※ 펜 모델에 따라 폴더가 없거나 이름이 다를 수 있습니다.
– CONTENTS(BOOK) 폴더에는 펜의 콘텐츠가 저장되어 있습니다.
※ 임의로 데이터를 교체하거나 삭제할 경우, 오작동의 원인이 됩니다.
– MP3 폴더는 MP3 형식의 파일을 저장하는 공간입니다. MP3 파일을 해당 폴더에 저장해 주세요. 다른 폴더에 저장하시면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폴더 내 하위 폴더도 지원하지 않습니다.
– PAPER_REC 폴더는 녹음 스티커, 녹음 페이퍼를 이용하여 녹음한 파일이 저장되는 공간입니다.
– REC(PEN_REC) 폴더는 녹음(REC) 버튼을 이용해 녹음한 파일이 저장되는 공간입니다.
– VER 폴더는 기기 정보 및 시스템 음원이 저장된 공간입니다.
※ 제조일 이후 제작된 콘텐츠는 저장이 안되어 있거나 개정되어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후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
– 배터리가 방전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충전 후 사용해 주세요.

▶ 전원이 저절로 꺼져요
– 배터리의 잔량을 확인해 주세요. 배터리 잔량이 부족하면 전원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 또는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10분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배터리 소모를 방지하기 위하여 전원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 콘텐츠 자료실이 있나요
– 콘텐츠를 공유하는 소리펜 제품은 팝펜 팩토리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음원 자료를 쉽게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120_183326

 

▶ 교재에 터치했는데 소리가 나지 않아요
- 기본 사용 모드 이외의 모드에서는 콘텐츠 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모드 전환 버튼을 눌러 기본 사용 모드로 전환해 주세요.
– 콘텐츠가 저장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실외나 직사광선이 강하면 LED반사 빛이 센서에 들어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실내에서 사용하여 주세요.
– 펜의 센서부위에 이물질이 들어가거나, 손상이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 USB 케이블(흰색)이 펜과 PC에 연결되어 있으면 충전(빨간색 램프) 중이거나 콘텐츠 업데이트(분홍색 램프) 중이므로 교재 재생은 되지 않습니다. 교재를 학습하고자 할 경우에는 USB 케이블을 제거한 후, 다시 전원을 켜주세요.
– 빨간 램프가 깜박이면서 교재 인식이 안 되면 녹음 모드 중이므로, REC 버튼을 눌러 기본 사용 모드로 전환해 주세요.

▶ 녹음이 되지 않아요
– microSD 카드의 저장 용량이 부족할 경우, 녹음이 되지 않습니다.
– 펜을 컴퓨터에 연결하여 microSD 카드에 저장 여유 공간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펜을 물에 빠뜨렸어요
– 전원은 절대 켜지 마시고 배터리를 분리한 후,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 통풍이 잘되는 장소에서 건조 후 A/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침수 사유로 발생한
고장은 제품 보증기간 내에서도 전액 유상 처리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펜을 떨어뜨렸어요(큰 충격을 받았을 경우)
– 펜은 민감한 전자기기입니다. 높은 곳에서 딱딱한 바닥으로 떨어뜨리는 등의 과도한 충격은 제품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 제품의 낙하 사고에 주의해 주시고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이 정상 작동하지 않을 경우, A/S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충격이나 파손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보증기간 내에도 수리비가 전액 유상 처리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펜의 품질 보증(A/S)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펜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 후 1년이며, 부품 보유 기간은 2년입니다.
※ 펜의 모델에 따라 부품 보유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정확한 품질 보증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상품을 구입하신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 부득이하게 확인이 어려운 경우, 제품 번호를 통해 확인되는 생산 시점을 기준으로 품질 보증기간을 적용받게 됩니다.

▶ AS 관련
– 모든 AS는 1588-6239 전화접수 후 택배로 진행 됩니다. / 무상(국내택배비 네오랩 지원), 유상(택배비 고객 부담)
– 무상기간1년 동안에도 소비자의 과실인 경우엔 유상수리 될 수 있습니다.
– 택배로 보내실때 접수하신 분과 동일한 성함으로 기재하여 보내주셔야 빠른 AS가 가능합니다.
– 무상AS인 경우 대한민국 영토내에 한하며, 도서지역도 별도 협의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
– 퀵서비스 및 방문AS는 지원 하지 않습니다.

▶ 펜의 부품만 따로 구입해서 직접 수리하고 싶어요
– 펜은 수리용 부품을 따로 판매하지 않습니다.
– 소형 정밀 전자 제품으로, 임의로 분해 및 개조하는 것은 제품의 손상 원인이 됩니다.
– 본 제품을 임의로 분해 및 개조하여 손상 또는 파손된 경우에는 품질 보증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며, 수리비는 유상 처리됩니다.
– 증상에 따라 수리가 불가능할 수도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펜 메모리에 파일 복사나 삭제가 되지 않아요
– 파일 복사 및 삭제가 정상 진행되지 않을 경우 ‘디스크 검사’를 실행해 주세요.
– 이동식 디스크(마우스 오른쪽 클릭) ▶ 속성 ▶ 도구탭 ▶ 지금 검사 버튼 ▶체크박스 모두 체크 후 디스크 검사 실행.
– PC에서 펜을 분리할 때는 반드시 하드웨어 안전 제거를 먼저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오랩 팝펜

▶ 호환되는 콘텐츠 자료실
팝펜 팩토리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음원 자료를 쉽게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 번역 기능
– 번역 버튼(<< 이전 버튼)을 누르면 팝펜에서 마지막으로 재생된 음원을 다른 언어로 번역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 교재(콘텐츠)에 따라 번역 기능을 지원하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교재의 사용 설명을 확인해 주세요.
※ 팝펜 C30 모델은 ‘<<‘ 이전 버튼이 없습니다.

▶ 오리(꽥! 꽥!!) 소리 발생 문의
– 교재 인식은 정상이나 시스템사운드 삭제가 되어 버튼 누를 때 마다 꽥~ 꽥~~ 오리소리와 비슷한 소리 송출 시 이동식 연결 -> VER 폴더 -> SYSSND 폴더 내에 해당 링크의 시스템 사운드 파일 저장해 주세요.
C170 / C172 / C30 펜에 맞는 시스템 사운드 파일을 활용하세요.

팝펜 스탬프

▶ 팝펜 스탬프 프로그램 다운로드
팝펜 스탬프 다운로드

20180121_142855

 

 

▶ 팝펜 스티커 종류
– 팝펜 스티커는 레드, 그린, 블루, 오렌지, 퍼플, 핑크(그린, 블루) 제품이 있습니다.
– 레드, 그린, 블루, 오렌지, 퍼플, 옐로우 4장 구성으로 1장(143개 스티커) 총 4장으로 572개 MP3파일을 활용이 가능합니다.
– 오렌지 8장 구성, 핑크(그린, 블루) 24장 구성으로 오렌지는 총 1,144개 핑크(그린, 블루)는 총 3,432개 MP3파일을 활용이 가능합니다.

▶ CD 음원추출이 안되는 경우
– 복제 방지 기술 적용으로 추출이 안되는 CD가 있을 수 있습니다.
– CDA → MP3 변환 방법 설명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 음원(MP3) 파일을 읽을 수 없습니다
– 파일을 읽을 수 없습니다 메시지의 경우 원인은 PC(컴퓨터)에 저장된 원본 MP3 파일이 변경이 된 경우로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 PC(컴퓨터) 포맷 및 OS재설치 전 주의사항
– 스티커에 음원 편집을 하신 경우, 편집 데이터는 ‘내문서->NeoLABConvergence->Projects 폴더’안에 저장이 됩니다.
– 자료 손실을 막기위해, ‘Projects 폴더’를 외장하드 혹은 D:\ 등에 복사해주세요.
– 편집에 사용된 음원(MP3)또한 포맷 전에 외장하드 혹은 D:\ 등에 복사하신 뒤, 포맷 후 기존과 동일한 경로에 복사해주세요.
(예시:포맷 전 ‘D:\동화책\눈의여왕.mp3’를 포맷 후에도 ‘D:\동화책\눈의여왕.mp3’로 경로 일치 요망!)
– 포맷 후, 팝펜스탬프를 설치 해주세요.
– 새로 생긴 ‘Projects’폴더를 삭제하시고, 기존의 ‘Projects’폴더를 ‘붙여넣기’해주세요. (경로:내문서->NeoLABConvergence->Projects)

스마트토이(공통 사항)

프로젝터 사용하기

▶ 충전 후 사용하기
– 제품 구매 후 완전 충전 된 상태가 아니기에 충전 후 사용해 주세요.
– 반드시 구입 시 제공되는 충전 어댑터를 사용하세요.
※ 제공되는 충전 어댑터(5V/2A)는 프리볼트로 220V와 110V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 전원 켜기 / 끄기
– 전원 버튼을 2초 이상 누르면 켜지고, 전원 버튼을 2초 이상 누르면 꺼집니다.

▶ 리셋 사용하기
– 화면이 갑자기 정지 된 경우
– 전원을 켰으나 인트로 화면에서 넘어가지 않거나 반복될 경우
– 버튼 기능이 구현 되지 않을 경우
– 콘텐츠의 영상과 음성(사운드)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 기타 기능이 지원되지 않는 경우
– 리셋은 제품을 초기화 하는 것이 아닙니다.
– 컴퓨터와 스마트폰의 부팅과 같은 개념으로 현재 구동중인 운영체제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 저장된 설정값이나 데이터가 삭제되지 않습니다.
※ 프로젝터 모델에 따라 리셋 버튼 위치가 다를 수 있습니다.

▶ 음량 조절하기
– 음량 증가 버튼 혹은 감소 버튼을 짧게 누르면 음량이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 사용 시 주의사항
– 아이들이 빔 렌즈를 쳐다보거나 눈에 직접 영사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 아이들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고 물고 빨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 직사광선 아래, 사우나실, 찜질방 및 열기구 근처 등에서는 사용하지 마세요.
– 액체가 스며들지 않게 하세요. 방수가 되지 않습니다.
– 외부 충격에 주의해 주세요.
– 먼지가 많은 장소에서 사용하지 마세요.
– 통풍구를 막지 마세요.

자주 묻는 질문

▶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
– 배터리가 방전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충전 후 사용해 주세요.

▶ 전원이 저절로 꺼져요
– 배터리의 잔량을 확인해 주세요. 배터리 잔량이 부족하면 전원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 SLEEP(수면예약)기능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버튼이 안눌려요.
– 버튼 사이에 이물질이 끼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버튼이 함몰되었거나 다이얼 휠이 동작되지 않는 경우 점검이 필요합니다.

▶ 추가 콘텐츠
– 콘텐츠는 판매처에서 저작권이 있어 콘텐츠 관련 문의는 판매처에 별도 문의해 주세요.

▶ 사용중에 소음이 발생이 되요
– 밝기 단계 및 내부 온도 상승 시 온도를 낮추기 위해 팬이 가동됩니다.

▶ 영사 시 모서리가 직각이 아닌 것 같아요
– 내장 된 빔 모듈 특성으로 직각이 아닌 채로 영사될 수 있습니다.

▶ 초점이 맞지 않아요
– 포커스 휠을 사용해 맞춰주세요. 적정거리는 2m 이내를 권장합니다.

▶ 렌즈에 이물이 묻었어요
– 부드러운 헝겊으로 닦아주세요. 미세먼지가 투사되어 이물이 묻은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제품에 하자가 아닙니다.

▶ 이동식 디스크가 생성되지 않아요.
– 충분한 전력 공급을 위해 어댑터를 연결 후 PC(컴퓨터)에 연결해 주세요.
– 복사 중 오류 발생의 경우 디스크 검사를 실행해 주세요.
– 내컴퓨터 -> 이동식 디스크 -> 마우스 우 클릭 -> 속성 -> 도구 -> 지금 검사(볼륨 검사) -> 체크 박사 2개 모두 체크 후 시작
※ 프로젝터 모델에 따라 이동식 디스크가 생성되지 않는 제품이 있습니다.

▶ 리모콘 동작이 잘 안돼요.
– 기기 본체의 리모콘 수신부가 아래 방향으로 되어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세요.(사용 거리 5m 이내) 이후 건전지가 방전되지 않았는지 확인해 주세요.
※ 프로젝터 모델에 따라 리모컨이 없을 수 있습니다.

▶ 영상이 이상해요
– 영상이 안나오거나 좌우, 상하 반전이 되는 경우 기기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 프로젝터를 물에 빠뜨렸어요
– 전원은 절대 켜지 마시고 배터리를 분리한 후,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 통풍이 잘되는 장소에서 건조 후 A/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침수 사유로 발생한 고장은 제품 보증기간 내에서도 전액 유상 처리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떨어뜨렸어요(큰 충격을 받았을 경우)
– 프로젝터는 민감한 전자기기입니다. 높은 곳에서 딱딱한 바닥으로 떨어뜨리는 등의 과도한 충격은 제품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 제품의 낙하 사고에 주의해 주시고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이 정상 작동하지 않을 경우, A/S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충격이나 파손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보증기간 내에도 수리비가 전액 유상 처리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부품만 따로 구입해서 직접 수리하고 싶어요
– 수리용 부품을 따로 판매하지 않습니다.
– 소형 정밀 전자 제품으로, 임의로 분해 및 개조하는 것은 제품의 손상 원인이 됩니다.
– 본 제품을 임의로 분해 및 개조하여 손상 또는 파손된 경우에는 품질 보증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며, 수리비는 유상 처리됩니다.
– 증상에 따라 수리가 불가능할 수도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품질 보증(A/S)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 후 1년 입니다.
– 정확한 품질 보증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상품을 구입하신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 부득이하게 확인이 어려운 경우, 제품 번호를 통해 확인되는 생산 시점을 기준으로 품질 보증기간을 적용받게 됩니다.

▶ 구성품 구매
– 1588-6239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cs@neolab.net 메일 문의해 주세요.

▶ AS 관련
– 모든 AS는 1588-6239 전화접수 후 택배로 진행 됩니다. / 무상(국내택배비 네오랩 지원), 유상(택배비 고객 부담)
– 무상기간1년 동안에도 소비자의 과실인 경우엔 유상수리 될 수 있습니다.
– 택배로 보내실때 접수하신 분과 동일한 성함으로 기재하여 보내주셔야 빠른 AS가 가능합니다.
– 무상AS인 경우 대한민국 영토내에 한하며, 도서지역도 별도 협의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
– 퀵서비스 및 방문AS는 지원 하지 않습니다.

삼성출판사 드림큐브4

▶ 드림큐브4 기본 구성 및 사양
20180122_21111620180122_205608
▶ 드림큐브4 본체 안내20180122_205927

▶ 드림큐브4 리모콘 안내

20180122_211632
▶ 드림큐브4 사용안내

20180122_211826▶ 외부 콘텐츠 활용 방법

20180122_212152

▶ 외부 기기 연결

20180122_21044020180122_210701

스마트스터디 핑크퐁빔2

▶ 핑크퐁빔2 구성 및 사양


20180122_213532

 

▶ 핑크퐁빔2 본체 안내

20180122_213602
▶ 핑크퐁빔2 리모컨 안내

20180122_213624

 

▶ 핑크퐁빔2 사용안내

 

20180122_213648

20180122_213711

▶ 외부 콘텐츠 활용 방법

20180122_213749

 

▶HDMI 활용 안내

20180122_213846 20180122_213904

AS 배송지 주소

(우) 16649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고현로 1-5 (고색동 281-18호)  CJ대한통운 고색대리점 네오랩 담당

제품의 분실 방지 및 안전한 운송을 위해  제품 발송 전 반드시 당사 고객지원센터(1588-6239)로 접수 부탁 드리며, 접수를 하지 않아 발생 될 수 있는 분실 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방문 AS 불가하오니 이점 양지해 주십시오.